고객센터
궁금한 점이나 더 알아보고 싶으신 점이 있으신가요?
백로주 유원지 야영장 또는 캠핑장 자주 가는 캠퍼입니다..
갈때마다 항상 현금 요구하시고 매점도 현금 아니면 안되고...비용은 정해진것 없이 그때마다 차량 추대 가격이나 사이트 가격 마음대로 부르시고..
화장실이랑 시설은 정말 관리를 하는건지 안하는건지 모를만큼 관리가 최악인데요.
다른건 괜찮은데 요즘 캠핑클럽 방송 이후로 백로주 유원지 야영장에 사람이 정말 더더욱 많아졌습니다.
주말에 토요일 한번 방문하면 눈에 보이는 인원수만해도 최소 200명 이상입니다.
코로나 시국에 예식장이나 뷔페는 막아놓고 이렇게 큰 불법 야영장 단속은 제대로 안되면 문제 아닌가요?
게다가 미등록 야영장이라 코로나가 터지면 순식간에 몇십명 몇백명 확진은 기본입니다.
또 시설이 노후화 되어있어 언제 한번 산불이나 잔디에 불이라도 붙으면 순식간에 번지는건 시간 문제입니다.
가을철 산불 조심 기간인데 캠핑의 꽃은 불멍인거 아시죠? 텐트마다 화로대에 불은 꼭 하나씩 피웁니다.
소화기는 전혀 볼 수 조차 없고 관리자인은 아예 곳곳에 돌아다니면서 주의를 주는 행동을 볼 수 없습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미등록 야영장, 불법야영장 캠핑장으로 신고 없이 예약시에 현금만 요구하는 캠핑장이 정말 수백개가 있는데요
신고를 해도 전혀 영업정지나 벌금을 받는지 알 수가 없네요.
언제까지 수수방관 하실런지...신고가 들어오면 벌금이라도 자주 내려주시고 주의 부탁 바랍니다.
주말 영업 한번으로 벌금 한번 내는거 우습지 않을겁니다.
산불과 화재 위험, 코로나 방역에 신경 쓸 수 있도록 나라에서 안전한 캠핑문화 퍼트려 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고캠핑입니다. 저희 사이트는 직접적인 처벌을 진행할 수 없으며 캠핑잔 단속은 지자체(시군구청)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백로주 야영장에 대한 위치 정보를 함께 알려주시면 해당 내용은 지자체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